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밑에 분이랑 동일 증상입니다.
WRITER 랭킹게이머즈 (ip:)
RATING 0점
DATE 2020-12-14 11:06:29
VIEWS 17

안녕하세요 랭킹게이머즈 입니다.


EPOS 게이밍 A/S 관련은 (주)필스전자통해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 유선 031-687-8263
   - feels6@myphil.com 이메일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문의 ( http://pf.kakao.com/_xiwKlxb )




[ Original Message ]

이틀에 한 번? 하루에 한 번 꼴로 사운드가 나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럴 때 마다 usb선을 뺐다가 다시 꼽아주는데 너무 불편하네요.


제품 구매하고 며칠도 안되서 증상에 대해서 유선으로 설명드렸는데 


생각보다 증상이 호전되지 않고, 꾸준히 발생해서 문의남깁니다.


구매내역과 품질보증서 있으면 무상으로 제품을 교체해서 보내주시는 건가요?


수리를 해서 보내주시는건가요? 수리비가 따로 들어가진 않겠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CATEGORY SUBJECT WRITER DATE VIEWS GRADE
129 [신제품] EPOS | 젠하이저 게이밍 외장 사운드카드 GSX 300 밑에 분이랑 동일 증상입니다. 조**** 2020-12-13 50
130    답변 밑에 분이랑 동일 증상입니다. 랭킹게이머즈 2020-12-14 17
97 [신제품] EPOS | 젠하이저 게이밍 외장 사운드카드 GSX 300 자꾸 사운드가 맛탱이갑니다. 김**** 2020-09-20 109
85 [신제품] EPOS | 젠하이저 게이밍 외장 사운드카드 GSX 300 비밀글 배송지 확인이여 김**** 2020-09-08 6
HOME  회사소개  AGREEMNET  PRIVACY  GUIDE  찾아오시는길

284-022070-04-026

기업은행 / (주)삼락 25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